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품후기]치질 방석, 도넛 방석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한번 쯤은 겪는 질병은 "치질"이라고 해도 누구하나 부정하지 않을 거예요.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학생이라면 공부를 해야하니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아서 피할 수 없이 치질에 걸릴 수 밖에 없어요. 그리고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도 치칠의 증상이 더 심해져요. 

 

우선 제 주변에 저를 포함해서 치질 수술 받은 사람들도 많아요. 치질 증상이 시작하면 앉아 있는게 고통이에요. 수술을 받았다고 해서 치질을 걸리지 않는 것도 아니니 항상 조심해야 해요. 특히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할 때 "치질방석"은 필수품이에요. 회사에서는 도넛 방석을 사용하기가 조금 그렇지만 집에서 만큼은 꼭 도넛 방석을 사용해요. 

치질 수술과 가족들이 치질 때문에 고통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치질 방석을 여러개 구매했어요. 3만원짜리 방석부터 시작해서 만원짜리 혹은 오천원에서 삼천원짜리 방석까지 구매했어요.  치질 방석을 하면 다이소에서 파는 오천원짜리 치질 방석까지 구매해 본 결과 "비싸다고 좋은 것은 아니다"였어요. 

 

3만원 이상하는 치질 방석 중에 자세교정 방석이라고 하는 방석은 의자마다 사이즈가 다르고 딱딱해서 불편하기도 했어요.치질 방석만 사용한지 한 7년이 넘는 시점에 제가 가장 최애하는 치질 방석은 바로 아래의 제품입니다.

 

쇼핑몰에 보면 중국산 라텍스 뭐 메모리폼, 척추 교정,골반 교정 방석이라 해서 중간에 구멍이 뚫려 있고 비싼 제품부터 싼제품이 많아요. 하지만 제가 사용해본 결과 다필요 없고 아래의 제품이 가성비 최고 였어요. 집에 있는 의자 모양이 정사각형이 아니다 싶으면 동그라미 모양을 사세요. 그런데 정사각형이 조금더 안정감 있고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가격은 만원대에서 아마 비싸면 아래의 상품 가격인것 같아요. 그리고 이 제품은 정말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메모리폼이나 뭐 라텍스나 오래 사용하면 막 뜯어지고 하는데 여기는 어차피 솜이 들어 있어서 그냥 눌리는 정도예요. 

 

그리고 이렇게 똑같이 생긴 제품에도 "중국산"과 "한국산"이 있어요. 그래서 잘 보셔서 꼭 "한국산"을 구매하세요.디자인 적으로 별로 마음에 안들 수 있지만 정말 제가 사용한 치질방석 중에 최고예요. 저희 집과 부모님집 컴퓨터 의자는 무조건 이방석이 있어요. 

 

이 방석을 두고 오래 컴퓨터 앞에서 작업하는 것과 없이 하는 것의 고통은 하늘과 땅끝차이 만큼 큽니다. 치질 증세가 있는 사람들은 꼭 치질 방석을 이용하세요. 

 

 

*100%로 제 돈 주고 산 후기예요. 아래의 링크와 저는 아무 상관이 없어요. 제 블로그에 오신거 시간 절약을 위해서 제가 찾아놨어요. 가격은 거의 만원대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가격저렴한 곳 9800원대 바로가기 네이버:

https://smartstore.naver.com/isolhome/products/688483231?NaPm=ct%3Dk9fvyn5s%7Cci%3D99ac1d88ed7feaa135eeaebc3be3f8cffbc0d568%7Ctr%3Dslsl%7Csn%3D477913%7Cic%3D%7Chk%3D0a20164d87599e68d5422e64f7b57e8a36e8c0d5

 

기능성방석 회음부방석 메모리폼 도넛방석 치질방석 산후조리 임산부방석 출산후 골반방석 : 이솔홈

기능성방석 회음부방석 메모리폼 도넛방석 치질방석 산후조리 임산부방석 출산후 골반방석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