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품후기]미끄럼방지 욕실화

미끄럼 방지 욕실화 후기

 

욕실화를 삼천 원 이상 주고 사기가 아까워서 사실 몇 년 전만 해도 다이소에서 구입을 했어요. 그런데 저렴한 욕실화는 추운 겨울에 정말 딱딱하게 굳어져서 오히려 더 위험하더라고요. 특히 저렴이 욕실화일수록 더 그래서 항상 성격이 급한 저는 쿠팡에서 미끄럼 방지가 되는 욕실화를 구매했어요. 사실"미끄럼 방지 욕실화"는 내가 가족의 안전을 위해서 구입했어요. 보통 많은 노인 분들이 욕실에서 미끄러져서 다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기도 했고요. 제 안전과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몇 년 전에 처음으로 돈을 좀 주는 욕실화를 쿠팡에서 구입했어요. 

 

구매하고 난 다음에 한 2년인가 지나니 신발 바닥에 물 떼가 끼여서 다시 작년에 주문했어요. 제 돈 주고 구입한 후기입니다. 두 개를 구매해서 하나는 화장실에 두고 하나는 발코니에 두었습니다. 사실 욕실화를 돈을 많이 주고 사야 하나?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 데, 정말 신어보니 다릅니다. 무게는 조금 무거울 수 있으나 추운 겨울에도 저렴한 욕실화처럼 딱딱해서 미끄러질 걱정이 없어서 좋아요. 그래서 작년에 두 번째 구매를 했고요. 집에 부모님이 나이가 조금 있으시거나 이번에 욕실화를 사야 한다면 저는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1켤레도 구입이 가능해요. 5500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화장실이나 발코니에서 미끄럽지 않고 폭신폭신해요.가성비 갑이에요. 2년정도면 오래 신은거 아닌가요? 뭐 씻어서 쓰면 더 오래 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냥 버리고 하나 사는 것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네이버나 다른 곳에서 검색을 해봤는 데, 가격이 다 거기서 거기였어요. 그래서 그냥 빨리 오는 쿠팡에서 다시 주문했어요. 

 

가족 모두를 위해서 욕실화는 "미끄럼 방지 욕실화"를 구입하시길 추천합니다. 

 

*샤바스에서 나온 욕실화입니다. 아래의 제품들이 있는 데 여기서 별 모두 네 개 이상이고, 구매 후기를 보면 아실 거예요. 저처럼 안전한 욕실화 원하시면 추천합니다. 

쿠팡

 

쿠팡

 

쿠팡 바로가기 구입하기 : 저는 쿠팡과 1도 관련이 없는 사람입니다. 이거 구매한다고 저한테 1원도 오지 않습니다.

https://www.coupang.com/vp/products/9113729?vendorItemId=3060479457&isAddedCart=

 

샤바스 스칸디나 안전 라탄 욕실화 수염 베이지 + 브라운

COUPANG

www.coupang.com

사진 자료 출처: 쿠팡 홈페이지